안녕하세요. 헤어짱, 뷰티짱입니다.
효율적인 예약 관리 및 노쇼 관리를 위하여
예약금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
예약금 기능이란?
매장 예약 시 예약 선금 결제를 받는 경우 사용하는 기능으로,
예약등록 시 예약 선금 결제 정보를 등록하여 예약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등록된 예약 선금은 영업 입력(매출등록) 시 자동으로 결제 정보가 입력되며,
예약 노쇼의 경우, 매장 정책에 따라서 예약금 차감 적용이 가능합니다.
예약금 기능은 이렇습니다!
첫 번째, 쉽고 간편한 예약금 등록!
PC와 Mobile(app) 모든 환경에서 예약 등록 시 결제수단별로 예약금을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. 단, 손님 예약 및 다중 예약의 경우, 예약금 등록이 제한됩니다.
[예약등록 시 예약금 등록 적용 화면]
두 번째, 다양한 경로에서 예약금 확인 가능!
등록된 예약금 정보는 다양한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하여, 매장 관리 시 용이합니다.
- 예약현황판에서 예약 스케줄 확인 시 예약금 결제 여부 사전 확인
- 전체 예약 총내역 확인 시 예약 정보 확인 시 예약금 결제 예약 필터링
- 영업 내역 확인 시 예약금 매출 구분
- 예약금 결제 예약의 미처리 시술 알림 (미처리시술 팝업)
[미처리 시술 팝업 적용 화면]
세 번째, 영업입력(매출등록) 시 예약금 구분 정보 자동 입력!
PC와 Mobile(app) 모든 환경에서 예약금이 등록된 예약을 영업입력(매출등록) 처리 시 예약금 결제 정보는 자동으로 입력되어 손쉽게 사용 가능합니다.
[예약금 예약 영업입력 화면]
이번에 개편된 예약금기능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이 보고 싶다면
아래 [예약금 사용 가이드 보기]를 클릭하여 상세한 사용 방법을 확인해주세요. :D
[예약금 사용 가이드 보기]
헤어짱뷰티짱은 현장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모든 회원사가
좀 더 편리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
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헤어짱 컨택센터(1811-8123)로 문의해주세요.
고맙습니다.